본문 바로가기

기타/디지털

다룸 자동센서 쓰레기통 10L, 20L

이사하면서 원래 쓰던 쓰레기통은 버리고, 그닥 비싸지도 않은 자동센서 쓰레기통을 주문했다. 가격 좀 될 거 같은데, 검색해보면 알겠지만 별로 안 비싸다. 그리고 테무 같은 데서 사면 더 저렴하고. 근데 그런 것들보다 가격이 조금 더 나가긴 하지만 디자인 때문에 선택한 게 다룸 자동센서 쓰레기통. 이거랑 비슷한 제품이 있긴 하던데, 전기포트며, 진공청소기며 다룸 제품 사서 쓰레기통도 다룸으로 선택했다. 색상은 화이트.

두 개를 샀는데, 하나는 10L, 다른 하나는 20L. 10L는 침대 옆에 두려고 산 거고, 20L는 거실에 두고 쓰려고 산 거다. 이건 10L. AAA 건전지 2개 함께 주더라. 이 디자인이 맘에 들었던 건, 날개형이라서다. 

덮개 안쪽에 AAA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는데 이건 10L 짜리.

이건 20L 짜리. 10L나 20L나 건전지 넣고 스위치를 ON 해줘야 작동한다.

작동은 잘 된다. 날개형 덮개 위에 손 갖다 대는 게 아니라 검정색 센서 위에 손 갖다 대면 열림. AAA 건전지 2개로 얼마나 오래 갈까 싶은데 이용해봐야 알 듯. 

집 앞 편의점 가서 10L, 20L 종량제 쓰레기봉투 10개씩 사와서 휴지통 안에 넣어두고 사용 중이다. 디자인 맘에 드네. 편하기도 하고. 다룸 제품이 가성비 제품들이라 재질에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건 그렇지 않다. 센서부위와 날개형 덮게 부분만 플라스틱이고 나머지는 스테인레스 스틸이다. 그래서 이 제품은 다른 다룸 제품에 비해서 재질로도 아쉬움이 없는 제품.